이용안내

HOME > 고객지원 > 이용안내

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5단계입니다.


① 상품검색
② 장바구니에 담기(주문하신 상품명, 가격, 수량 등이 화면에 나타납니다.)
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④ 주문서 작성
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
* 수량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'다시계산' 버튼을 선택하셔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* 장바구니는 제한된 시간에 한해 유지됩니다. 또한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자동으로 장바구니가 비워집니다.
* 비회원 주문인 경우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  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무통장 입금은 상품구매 대금을 인터넷 뱅킹, 텔레 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.

*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 처리됩니다.
* 주문일로부터 7일 이후 입금을 하시고자 할 때는 저희 고객센터( 051-301-4071 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* 입금시에는 반드시 입금자와 주문자의 이름과 같아야 합니다.

우리은행 1005-900-904642 예금주 (주)이지탑
농협 925-01-401055 예금주 (주)이지탑


우리은행 1005-900-904642 예금주 (주)이지탑
농협 925-01-401055 예금주 (주)이지탑
저희 (주)이지탑 는 신속, 정확, 안전한 배송의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.
3만원 이상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무료 배송이 됩니다. (3만원미만 : 배송료 2,500원)

* 배송기간
- 배송비용 3000원 (30,000원 이상일때 무료)
- 배송시간 주문 접수 후 결제 확인이 되어야만 택배 배송이 가능합니다. (우체국택배)
- 배송지역

전국 배송가능합니다.


제주지역 : 항공료 4,500원 + 배송료 3,000원

도서지역 : 도선료 5,000원 + 배송료 3,000원

울 릉 도 : 도선료 10,000원 + 배송료 3,000원

항공료 및 도선료는 반드시 선불이어야 합니다.


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내역, 결제 상태와 함께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만약 배송확인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고객센터( 051-301-4071 )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.

단, 주문접수나 결제가 정상처리 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될 경우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★ 꼭 읽어 주세요 !

 

① 구매하신 제품은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교환, 반품 사유를 게시판에 남겨 주세요.
②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Q&A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. 고객센터 ( 051-301-4071 )로 연락주세요.
③ 택배는 꼭 우체국택배 (055 -368-1600) 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주세요.

   (타 택배와 로젠택배이더라도 편의점 택배 착불은 접수 안되며, 타 택배사와 편의점택배 이용시 착불 도착의 경우 차액을 청구합니다.)
④ 교환시에는 왕복 택배비 6,000원을 (주)이지탑 계좌로 입금 또는 이체하신 후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⑤ 반품시에는 반품하실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구매제품의 총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6,000원을 3만원 이상일 경우에는

   3,000원을 (주)이지탑 계좌로 입금 또는 이체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- 무료배송 받으신 제품을 전체 환불 하실 경우나 카드결제 하신 경우에는 무조건 5,000원을 입금 또는 이체 하셔야 합니다.

- 현금을 동봉해서 보내실 경우 분실에 대한 책임은 (주)이지탑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안전하게 입금 또는 이체 하시길 바랍니다.

 

★ 교환, 반품, 환불을 요청하시기 전에 아래의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.

 

① 반품 및 환불신청은 주문자에 한합니다.

② 반품 및 환불은 상품 수령일로 부터 3일이내에 게시판에 요청하셔야 하며 7일이내에 라니엘리에 도착해야 합니다.

③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반품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반품배송료는 3,000원 / 2~3일가량 소요)

④ 상품불량일 경우 환불을 원하실 경우 우선 착불로 해당상품을 보내주시면 상품회수를 확인한 후 바로 환불해 드립니다.

⑤ 출고 이후의 주문취소로 인한 환불은 상품이 다시 회수된 후에 이루어집니다. 이때 신용카드를 통한 구매라 할지라도

    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므로 환불 받으실 계좌를 꼭 기입하신 후 반품해 주시길 바랍니다.

⑥ 판매시 반품불가로 명기된 상품에 한해서는 고객변심으로 인한 [반품 / 환불]은 불가합니다.

⑦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[교환 / 반품 / 환불]은 불가 합니다.
** 반품주소 : 부산시 사상구 덕포동 370-6